그후 세월이 15년이 지나도록 한 번도 변명이나 용서를 바라지 않고 문제도 일으킨 적 없죠. 대단한 노래실력을 가지고도 묵묵하게 사는게 어떤면에서는 대단한 것 같음. 제 주위사람들은 이제 이수씨 응원함 ! 코로나 시국에 기부도 하시고, 요즘 적반하장 연예인들보다 훨씬 나아요.
정확히 말해, 사용하지 않아야할 사람이 사용하는 것을 막기위해 자기 이름으로만 엠씨더맥스 상표권 등록했는데...20년 넘게 함께 활동한 전민혁을 왜, 사용하지 않아야할 사람으로 치부했는지 설명 좀 제대로 해주시죠. 자기가 범죄 저질러서 전민혁, 제이까지 자숙하게 만들었으면서... 대중에게 용서 구하는 건 차치하고서라도, 두사람에게 용서는 제대로 구했나 모르겠네요. 2009년 그 일만 없었어도 제이가 스스로 생을 마감했을까... 자꾸만 그런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문제를 일으킨적이 없다고요? 엠씨더맥스 상표권 가로챈 사람이고 같은 멤버였던 전민혁을 겨냥한듯, 엠씨더맥스 이름을 다른 사람이 함부로 사용하는 걸 막기위해 상표권 등록했다면서, 전민혁, 제이 몰래 지 혼자 지가 엠씨더맥스 주인이냥 상표등록했어요. 좀, 제대로 알고 훨씬 낫다는 말을 하시죠ㅎ 또, 10대 성매수가 얼마나 심각한 범죄인지도 제대로 아시고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