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인사를 90도로했다던데. 그리고 cctv는 보전기간 끝나면 법적으로 저장못하고 지워진다고 하더만.그리고 무슨 인사 한번 안하고 못받고 무시해라는 말가지고 왕따소리 하는건 좀 아닌듯. 무시해라는 말이 상황에따라 다른 것으로도 해석 될수도 있잖아. 그런 논리면 중고딩들은 다 왕따겠다.피식.ㅋ 그냥 언론버프 먹고싶어 이런거잖아 기사에나오는게 호의적이니깐. 적당히 좀 해라. 지겹네.인기가 평생가는 줄 알면 큰오산임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숙인다..
신기함; 타레이블 매니저가 무시해 라는 말한마디로 상처받을수는 있지만 이렇게 까지 .. 모르는 사람이 한말에?
자칭 엄마라고 하는분이 개초딩 ,개뚱뚱, 돼지같이 살쪄도 인기몰이해준다 등등 톡한게 전체적으로 밝혀져도 위로해주시던분들이...긴급라이브는 그때했어야할것같은데..?
이 베플부터 아래로 모든 베플, 그 대댓글들까지 전부 이전댓글모음 확인해보면 댓글 이거 하나거나 민희진 편에서 선동하는 댓글만 달았던 민희진쪽 선동 알바 아이디들. 일반인들은 이제 지겨워서 뉴진스 관심없고 오히려 증거도 없이 무시해라는 말들었다는 하니의 주장 하나로 이렇게까지 하는게 하니의 갑질이라고 생각하는중. 그정도로 이렇게 일 크게 키우는거 보면 하이브에서 엄청 잘해줬나보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