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오늘의 이슈
uqjdinn24.09.19 20:41

김호중님 가수 음악인생, 성실하게 이어온 선행도 들여다보고 이야기하셨음 합니다. 일이 이렇게 된 것이 안타깝지만 단순 접촉사고이고, 사람을 다치게 한 것도 아닙니다. 공연 기간 중에 대리운전으로 집에 들어간 김호중님 다시 나오라고 급하게 연락한 부류가 참 이해불가이고, 그 부분이 미스테리입니다. 다만 그 과정에서 김호중님이 잘못 대처한 부분이 있어 안타깝지만, 문제해결을 위해 ㅅㅅㅅ에 전화하고 있었고, 그 후 대표란 작자의 형편없는 대응으로 김호중님이 너무 심한 질타를 받게 되었다고 봅니다. 어찌되었든 본인의 잘못된 부분 인정한다고 하였으니 그 부분도 존중해줘야지요. 사람이 다쳤나요? 아니잖아요. 조회수 올리려는 심보 다 압니다! 왜곡 선동 조장 언론들 반성 많이 하시고요! 형편 없는 왜곡 선동 조장으로 이익 챙기려는 탐욕스럽기 짝이 없는 언론 당신들이 2024 최악의 빌런이라는 사실! 진실! 아셨음합니다! 어디가서 기자라고 명함 내밀지 마세요~~ 진짜 빌런들에게는 찍 소리도 못 하는 한심한 것들이 함부로 떠드는 것이 가관이네요... 빌런이라고 엮어 쓸 게 따로 있지! 바른 눈으로 형평성 있게 보고, 쓰세요! 한심한 눈과 입들아!~~ 소속된 곳 ㅅㅅㅅ 빌런들이나 밝혀라! 으휴; 진짜 빌런이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다!

"비겁하기 짝이 없어" 김호중, 현직 기자가 뽑은 '올해 최악의 빌런' [창간 기획] : 네이트 연예
모바일 네이트 뉴스
og 이미지
댓글1
댓글 전체보기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
awowww24.09.19 21:05
공감합니다! 김호중님은 대한민국 성악과 음악 위상 높이는 소중한 테너입니다. 심한 왜곡과 비난은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