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온갖 남 사생활 옅보기에 막장드라마에 연예인들 기를쓰고 욕먹어도 얼굴비추는거 대단들하다. 돈과 인기를 먹고사는 이들, 릴반인들보다 수입은 훨씬 많으니, 여유롭고 때로는 인위적이고 럭셔리한 삶를 은근 내비치기도 한다. 티비보고 남부러워하다보면 상대적 박탈감이 자신을 공격하게된다.
정말 관심들을 내면의 자신들의 신성을 깨우고 알려고 애쓰는 이들은 극소수다.
지금 우리들은 3차원 가상세계의 끝을 내달리고 있으며 5차원의 세계로 진입중이다.
왜 옛부터 수도를 하였는가? 왜 무소유인가?
나는 누구이고 무엇이며, 무엇을 이번생에 체험하여 증득하려하는지 이번생의 목적의식을 가지고 산다면 그저 돈벌려고 애쓰는 고단한 삶에서 신성을 밝히는 삶으로 전향하게 된다.
일반인들의 관심은 온통 외부에 있다.
남이 뭘하며 사는지 비교하고, 오직 성공을 위해 산다. 이 하룻밤같은 허누하고 영원하지 않은것을 위해.
우리 스스로의 신성을 자각하는게 세상 무엇보다도 가장 가치있는 것을 알고 이 몸도 내가 아니며, 감정, 생각, 마음 또한 내가 아님을 깨치고 환상에서 깨어나야 한다.
이 진짜라 착각하고 살고있는 현실이 가상의 의식세계라 매트릭스라 한다는 것을 이제는 미망에서 깨어날 시간이 도래했다.
지구의 상승은 9차원 눌질졸업으로 직행하며, 플레야데스가 아닌 시리우스계로 편입중이다.
이 지구는 영혼들의 창조 놀이터로 우리 7조화우주에서 가장 먼저 근원의 뜻에 의해 창조되어 우주 변방으로 위치하게 되면서, 신비한 신의 뜻과 비밀을 간직한채 숙성시기에 들어갔다.
오리온의 여호와군주 밑의 아누나키들이 엔키를 8군단장으로 지구를 침공하기전이 지상낙원으로 에덴으로 불린것이고, 유전자 조작등으로 인간 노동자 루루를 만들면서 창조자 코스프레한 것이 엔키의 서와 수메르석판과 인장의 내용이다.
엔키거 성경의 교활한 뱀이며, 야훼는 엔릴이라는 엔키의 이복동생이자 니비루의 태자이다.
엔키와 엔릴집안간의 지구 통치영역다툼이 지금의 중동 사막으로 핵전쟁의 여파 고스란히 남아있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