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태를 보면서 우리나라가 얼마나 개돼지들이 많고 그래서 이 나라가 이모양 이꼴이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손흥민이 멱살을 잡았다는 증거와 증인이 있나요? 이강인이 손흥민에게 주먹질을 했다는 증거와 증인이 있나요? 손흥민이 손가락에 한 깁스를 중심으로 오만가지 뇌피셜이 쏟아져 나왔죠. 저는 손흥민도 팬이고 이강인도 팬입니다. 잘못을 지적하고 비난하려거든 최소한의 증거와 증인이 대변해야 하는데 있었습니까? 그날의 이슈가 이강인이 원인인지, 손흥민이 원인인지, 아니면 제3자가 원인인지.. 누구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없잖아요.며칠전에도 사실관계가 정확히 파악하고 그때 지적해도 된다고 해도 모두다 미치광이 하이에나 처럼 물어뜯기 바빴죠. 트러블이 나서 어쩌다 보니 손가락이 다친것과 주먹질을 해서 다친것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아무도 그날 그상황을 모르는데 왜 이강인만 비난 받아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주먹질을 한게 아니면 그때는 어떻게 하실건가요??
니가 그 개돼지인걸 모르고 막 뛕뛕 거리시네요. 니 말처럼이었으면 안때렸다 싸웠다로 또 입장 냈을거고 근데 우야냐 눈이 많아서 공식적으론 못냈네? 그러니 손흥민한테 가서 빌고 화해하고 한거란다. 그리고 진짜 문제는 마지막 아시안컵인 주장단과 선수들 경기를 망쳤다는거지요. 송민 팬? 이강인 팬? 아이고 됐수다. 하등 쓸모도 없어요 님 같은 인간은 정작 가장 중요한것도 모르면서 사싱확인니니 팩트니 참 나
저는 이강인도 팬이고 손흥민도 팬입니다. 사실관계도 모르면서 이강인 누나에게까지 글 남겨서 비난하고 이강인팬은 손흥민에게 글 남겨서 비난하며 양팬들끼리도 싸우고.. 이게 얼마나 무의미한 감정소모 인가요?
제발 사실관계가 정확하게 밝혀지고 그때 비난하고 지적하면 되는겁니다. 그리고 저 두 사람이 서로 사과하면서 마무리가 된다면 우리들도 거기서 그만하면 되는거구요.
어디 편을 든다고 문제 될건 아니죠. 처음에 언론에서 손흥민의 멱살과 이강인의 주먹질을 너나 할거 없이 기사를 썼고 그 기사를 보고 사람들은 사실이라 생각하고 비난했죠. 그 기사에 나온 멱살과 주먹질의 상황에 대하여 증거와 증인이 없고 언급되는 두 당사자들 스스로가 언급하지 않았다고 해서 오보라는 것도 아니고 기사에 나왔다고 해서 사실도 아니라는 겁니다. 사과문을 올렸다고 주먹질을 했다? 반대로 주먹질이 없었어도 사과문을 올렸을거라고는 생각 안 하시는지요? 저는 이강인을 두둔하는게 아닙니다. 사실관계 밝혀지고 얘기하는게 맞다는거죠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