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 왜 공인이야. 정신나간 놈들이네. 너희들과 국가가 연예인한테 공적 역할하라고 책임과 권한을 부여했냐? 그냥 자본주의 사회에서 하나의 상품으로서 시장과 대중의 선택을 받고 소비되어 돈을 번거고 그게 이 사회에서 성공하는 수단 중 하나였을 뿐이다. 연예인들 말고도 개돼지들의 헌신과 사랑과 멍청함으로 부와 권력을 이룩하고 잘사는 사람들이 수두룩한데 그들한텐 관대하거나 무관심하면서 왜 연예인한테만 그런 미친 잣대를 들이대는건데. 진짜 무식하고 편협해서 질투도 눈에 보이는 사람한테 밖에 못하는 한심한 인간들. 진짜 개돼지가 맞다.
뭐라는거야. 목숨을 달리하고 고인이 되었기 때문에 지금 님같은 댓글이 달리는거겠죠? 일반인들도 이렇게 얼굴이 공개되냐구요? 유명인이니까 공개되는 것이죠. 당연한 말 아닌가요? 수십개의 카메라가 따라 붙은건 '우리'의 관심이 그렇게 만든 것이겠죠. 경찰 탓을 하고 싶은거예요?
연예인들 정치인들 다 문제생기면 저런 포토라인 서는데 그게 대체 뭐가 문제인지? 정치인들은 국민들이 뽑아주면 지들 배부르게 돈 챙기고 연예인들은 대중관심으로 회당 수천만원 수억을 땡기는데..
좋을 때는 tv에 자기 얼굴 팔고 안좋을 때는 tv에 자기 얼굴 팔리면 안되는거야?
요는 피의자도 아니고 검찰 송치도 안됐는데 정부의 마약전쟁 때메 정보 다 까발리고 수사 내용이 빨대질 되었단 얘기. 그거 때메 죽었담 누구 책임? 마약이 범죄 행위인 걸 부인하는 게 아니다. 마약 행위자라도 죽음에 이르게 할 권리는 개인이나 검경 누구에게도 없단 얘기임.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