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주작이 문제가 아니고요.. 소송전 들어가면 나솔 제작진은 물론 영숙도 상당한 타격이 예상됩니다. 법은 유무만 따지거든요. 명예훼손과 달리 주작은 기소자체가 안됩니다. 거짓말 못막은 제작진들은 정신차리고 영숙에게 옥순언급 못하게 하세요. 당신들이 시청률 욕심으로 만든 사단을 왜 피해자들인 옥순과 광수가 렉카들의 밥상이 되어 계속해서 SNS상에 거론돼야 합니까? 유튭도 추천 고만 날려라~ 지겹다.
주작이 문제가 아니고요.. 소송전 들어가면 나솔 제작진은 물론 영숙도 상당한 타격이 예상됩니다. 법은 유무만 따지거든요. 명예훼손과 달리 주작은 기소자체가 안됩니다. 거짓말 못막은 제작진들은 정신차리고 영숙에게 옥순언급 못하게 하세요. 당신들이 시청률 욕심으로 만든 사단을 왜 피해자들인 옥순과 광수가 렉카들의 밥상이 되어 계속해서 SNS상에 거론돼야 합니까? 유튭도 추천 고만 날려라~ 지겹다.
법적으로 주작 댓글은 무의미합니다. 사건의 본질은 상대방을 특정하여 거론하고 공식적으로 비방을 하였으면 명예훼손이 됩니다. 지금 SBS와 ENA측에서 나솔 살리기 위해 여론전 형성하는거 같은데요.. 지금 옥순에 대한 공격 안 멈추면 나솔 폐지될겁니다. 고소진행되면 옥순과 영숙의 방송내용도 명예훼손에 포함되기에 긴장하고 있을겁니다. 제작진인 영숙의 뇌피설을 막았어야 하는 상황을 안막아 이사단을 만든겁니다. 피해자가 옥순인데 이런 댓글보니까 기분이 더럽네요...
로그인 후 댓글 쓰기가 가능합니다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