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cuKoKr6
작성한글 12 · 작성댓글 28
dKcuKoKr6님의 활동
총 12 개
해병대는 임성근!
왜 저런 말이 지역비하가 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낙후된 지역에 가면 낙후됐다, 볼게 뭐 있겠나는 식으로 말하지 않나? 경북은 이 나라의 수권정당인 국민의힘 지역인데 그 오랜세월 자기 지역을 이렇게 방치한 데 대한 책임을 물어야지, 왜 그 지역의 낙후된 환경과 관광자원이 뭐가 있는지도 모르고 지역평가를 한 사람들에게 지역비하를 덧씌우네.
동안인데다 예쁘다.
아름답네요. 여자의 변신은 설레게 합니다. 한 때 가족이었다가도 서로 다른 인생을 갈 수도 있습니다. 남이 되었을 뿐, 서로 미워하는 사이가 되지 않도록 서로의 길을 응원해주었으면 합니다. 그것이 나의 남은 인생에게 미안하지 않은 길이 되기에.
김호중이 심각한 잘못을 하긴 했지만, 보도행태는 연쇄살인마를 보도하는 것 같다.
불필요한 논란입니다. 하나마나한 소리. 명나라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조선은 명나라와 함께 여진족을 상대했던 시절이고, 지금의 중국은 명나라와는 다른 영토를 갖고 있고, 문화적으로도 여진족 청나라의 제도를 이어왔고, 문화혁명 이후로는 공산주의를 따르면서 명나라를 말하는 것은 우습다. 공자의 나라에 공자가 있기는 하냐? 그 자리에 모택동이나 쑨원의 사상이 절대가치이면서, 명나라 타령이지요? 명나라가 지금 중국의 것만이 아니라, 그 시대를 함께 이웃했던 조선과 만주, 캄챠카에 이르는 폭넓은 지역문화에 영향을 준 것이다. 명나라의 것을 따질 것 같으면 그 시절에 독립됐던 여진의 땅과 동투르키스탄, 티벳, 내몽골 모두 내놔야 한다. 그들의 땅도 사실 명나라의 땅이 아니지 않는가? 중국이란 나라 이름 자체도 세계 중심으로 사실 여러 민족과 문화가가운데 모여 산다는 의미인데, 명나라의 것이 자신들만의 것이라고 착각하면 안 될 것이다. 장위안은 한국에서 더 배워야 한다. 언능 돌아와라. 쓸데없는 소리하지 말고.
난 이런 단독 천만건이 나와도 하이브를 믿지 않는다. 그들의 힘은 연예계 삼성 아닌가? 민희진이 이런 말을 했다손치더라도 재벌은 이렇게 더럽게 싸우거든.
힘내세요
기대되네
참 지저분하게 산다. 일반인도 저렇게 거짓말하긴 힘든데, 부끄러움을 잘 모르는 뻔뻔함이 있네. 우리사회가 어떻게 이런 사람을 공인으로 받아주는 지경까지 이르렀는지... 검찰이 집권하구서 정말 도덕적으로 너무 추락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