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xjnDQxVY10
작성한글 1 · 작성댓글 24
소통지수
479P
게시글지수
50
P
댓글지수
240
P
업지수
89
P
xjnDQxVY10님의 활동
작성한글
작성댓글
총 24 개
최준석 말년이 훤히 보인다. 지금부터 불쌍해 해야하나? 뇌가 덜 발달한것 같아. 이제는 사회생활도 어느정도 했고 가정생활도 꽤 했는데 .. 아직도 자기지능수준의 홀에 갇혀 세상이치를 못알아 차리니 ... 좀 모자르다고 결론지울수밖에 없다.
24.09.02 14:02
아빠란 사람이 본인 입만 중요한가.
오늘의 이슈
식민지인 아니랄까봐 ... 가스라이팅이 뭐냐? 한국인 : 국제화 시기에 영어도 몰라!? 질문자 : 미국인들도 국제화 시기에 맞춰 조선말을 잘 알겠네 ? 한국인 : ... ... ... 왜 또 그래. 우리는 약하잖아. 질문자 : 국제화가 약한자들것은 소멸시키고 강도나 도둑같은자들것을 옹호하는게 국제환냐? 한국인 : 까다롭게 왜 그래!? 그냥 이대로 먹구살면 안되냐? 통일이고 민족이고 기딴게 뭘 필요하냐? 질문자 : 미국도 너네하고 생각이 같은냐? 한국인 : 우리는 약하잖아.
8
24.09.02 13:50
애비노릇은 제대로 하지도 않은 가폭남 주제에 비빌 언덕은 기가 막히게 알아채고 달려드는구나 멀쩡한 소속사 계약도 무산 시켜버리고.. 아들을 아주 자기 지갑으로 알고 데리고 다니네 이건 진짜 아들이 용기내서 다 밝혀야됨. 안 그러면 또 당한다
방송 과몰입
김승연 애비 에미가 문제의 팩트다. 자기가정을 이끌어갈 결단을 못가진 어정쩡한 김승연과 그런 아들을 꼬드겨 불난을 야기시킨 애비 에미, 아마도 김승연이 첫번째 부인과도 그런 이유로 결합을 못했을 것이다. 모든 사건에 빚어지는 상황은 하나의 원인에 의해 만들어 진다. 김승연의 애비 에미가 간섭을 안하면 문제가 해결되지만 .. 답답한 김승연 가족사는 전혀 그것을 모른다.
2
24.09.01 22:37
딸도 성인인데 아빠가 재혼 했다고 해서 새엄마를 엄마라고 부를 이유도 앖지않나.. 수빈이는 친 엄마랑도 자주 만나는거 같은대.. 그냥 각자 위치에서 잘 지내면 될듯.
오늘의 이슈
벌어진 입을 다물지못하고 정신줄 놓았다가 찰라의 순간에 제정신으로 돌아와 "이눔을 어떤죄를 만들어 씌워서라도 사이코패스가 득실거리는데에 깜방에 집어넣으리라" 맹세케 했겠는가. 문제는, 연예계에서 황제같은 대접을 받으며 아수라를 지나 천상계에 오른듯한 착각을하는 김호중이 검찰 경찰을 계속 핫바지로 느낀다는 점이다. 어이할꼬!
24.08.12 10:03
1500장 낸다 한들 있는 죄가 없어집니까? 참고수단이지
오늘의 이슈
김호중은 경찰 검찰의 분노를 살만큼 괘씸죄를 범했다. 운전자 바꿔치기를 하고 술기운이 완전히 소멸될 시간동안 숨어있다가 돌아와 술을 안마셨다고 발뺌을 했다. 음주측정을 못하도록 지능적인 플레이를 한것이다. 우선 경찰의 "야마"가 확 돌아버릴정도로 뻔뻔했다. 이게 가뜩이나 열받은 노미소에 휘발유를 뿌려놔 헷떠가 화끈 달아오른 경찰은 울그락불그락 피해자보다 더 화가나 이를 빠드득 갈게했다. 검찰도 분개한게 솔찍허니 말하믄 쬐끔 봐줄랬다가 하도 기고만장인지라 어이없는것은 둘째치고라도 기가막히고 숨이 콱 막혀 잠시 넋나간 정신병자처럼 벌어
24.08.12 09:52
1500장 낸다 한들 있는 죄가 없어집니까? 참고수단이지
오늘의 이슈
경찰들은 뭐했나? 뺑소니 신고받았으면 거주지를 방문해서 확인해야하지 않나? 피해자가 뺑소니차, 번호판까지 사진찍었다는데. 피해자에게 도망간 뺑소니범 잡아서 확인하라는거야 ... 이거 경찰뽑는 기준이나 뭐야!!? 이제는 대한민국이라는 정체성이 드러나자 나몰라라 튈생각들 하는거야!!!?
24.08.10 03:59
도망가면 장땡이라고 생각하는 머저리들
오늘의 이슈
그래 맞아! 어울리는게 아니야.
2
24.08.08 12:55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사유리는 대략 백년을 앞서나가는 선진적 부류의 여자다. 한국의 연예계나 당차게 사업을 운영하는 선두적 위치에 있는 여자들은 답답한 유교문화에 찌들어 관습에 묶여있는 사회적 악습에 대항하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것이다. 사회전반에 오랫동안 뿌리내려 관습아닌 악습으로 법처럼 군림한 생각의 틀을 깰때가 됐다. 사람들이 만든 법과 관습이 인간의 자유로움을 억지로 억누르며 죄인처럼 인식해서는 안된다고 본다.
8
1
24.08.04 03:34
개 고양이에 미쳐있는 한국 여자들보다 훨씬 훌륭
오늘의 이슈
호스트바 들락거리는 ...
24.07.31 05:31
애쓴다
오늘의 이슈
이희준 장가 잘간게 아니라 이혜정이 시집 잘 간것이다. 내 와이프가 국대 배구선수였는데 키 178, 내키가 175. 여자 키 너무 크면 인기없다. 또 남자가 약간 기가 죽는다.
1
1
24.07.28 06:27
아내가 스트레스로 아픈걸 알아챘네...우리집이면 " 뭐 잘못 먹었어? 약먹어~!!!" 끝 ㅠㅠ
오늘의 이슈
1
2
3
상단으로
공지사항
전체토픽
© SK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