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PNQu68
작성한글 60 · 작성댓글 12
gIsPNQu68님의 활동
총 60 개
제니좋게봤었고 흡연논란도 실수정도로만 봤는데 이 인터뷰는 사실이면 실망스럽네. 잘못없는데 과한 한국인들때문에 사과한듯 말하는데 나도 선진국 유학했지만 서양도 매너 더 엄격해. 범죄연관 양아치류들을 올바로 안올리고 내팽개쳐서 그렇고 칸예처럼 나다니긴해도 결국 마이너스도 많이받고말도많아.다를게없다. 여지껏은 다 좋게보고 과한스트레스로 개인실수도 있겠지했는데 인터뷰 보고 이제 마음에서 호감은 접는다.
저 차만 없애면 당장 흑자전환 되잖아
영웅화 포장하고 미화하진 마라 거북하다. 고인 애도하는 마음 갖던 사람도 객관적 팩트들 떠올리게되니 미화하지마
베플아, 배변문제 불편한건 모두가 다알아. 그러나 일부러 그런게 아닌걸 우리는 "실수"라고 하며, 병이 있고 그러한 증상있어 대비하려 기저귀까지 착용한 상황이었는데 증상이 더 나타났으니 저 분들도 가장 당황했을 것이잖아. 그걸 세련되게 이끌고 풀어나가는게 트레이닝된 전문직원들이고, 승객이 하차 거부하고 폭력 휘두르지 않고 룰을 따랐어. 잘못은 승객만도 못하고 트레이닝 안된 상식적 시민만도 못한 직원이지.
회사 매뉴얼이 잘돼있고 그대로 교육도 받았을텐데 "똥쌌잖아"가 뭐냐. 이러면 대면 업무가 맞지않는 사람이다. 자원봉사 가끔하는데, 몸도 못가누고 심지어 비트는 시설 10대 여자아이들 목욕시키고 밥먹이다보면 다양한 일이 있지만 저런 식 반응 나온적없다. 한명도 아닌 여러명이어도 말이다. 그런데 전문트레이닝된 직원이 저렇게 구는 것은 해당일을 수행할 내적 능력이 안된다는거다. 피해주지않고 자기한테 맞는 일 찾아가야된다고 본다.
아드님 응원드려요^^아드님도 엄마아빠도 우울상태와 표현이 본심과 달리나가그렇지, 다들 서로 잘되고 행복하길 바라는 사랑의 마음이 깊이 보입니다. 이런 서로 힘들고 뜻대로 안되는 때엔 각자 자기삶을 잘 추구해보는게 큰 도움이 됩니다. 아드님은 척수암 극복, 부모님이 감성적이지 않고 극강스파르타식 강성이라 소통못한 고통 ,우울 등 큰어려움들을 잘 버텨내셨기 때문에 유튜브채널 통해 자기이야기 하면, 꾸준히만 하면 큰사랑 받을 것 같습니다. 금세 월마다 돈 100~200은 벌게될거라 세상속으로 나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심리상담 받는것 등도 또 큰 방송컨텐츠 되는 등 여러 소재들 있어서 상황도 좋습니다. 학폭은 그걸 한 가해자들이 나쁘고 모자란 인간인데 왜 그 말을 믿으시나요? 헐리웃 스타들중 학창시절 유독 학폭피해자들 많은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도 학폭당했고 남녀톱스타들중 꽤있는데 그건 그사람들 매력의 씨앗이 보이는데 미완성이다보니 공격당한겁니다. 그말을 듣고 담아둘 가치도 없죠. 저는 절친무리에게 당한적이 있는데 그 해에는 정말 고통스러웠고 어렸기에 여파도 좀 간건사실이지만 지금은 조금도 제게 영향을 못끼칩니다. 만나서 볼때 정도 아닌 집요하게 따라다니며 괴롭히고,저와 말하는 친구도 찾아가 괴롭히며 집요하게 저를 고립시켜
힘들었는데 다 지난 일이죠. 절친이란 개념,친한친구들이란 개념에 집착안해서 이후엔 오히려 더 사람관계가 좋고 잘 지냅니다. 제 엄마도 그렇고 엄마들중 말이 센 경우가 있는데 그럴땐 응답하라처럼 코믹하게 받아들이세요.그렇게 생각하면 그런겁니다.그리고 님잘되면 배아파 죽을 나쁜 소수가 있을수있는데 님 잘되면 춤추고 기뻐할 분들이 부모님이시니 그 진심만 보세요^^ 잘 하실 수 있습니다. 응원드리겠습니다.
유학파다.쥐에 얼굴 뜯어먹힌 가난한 소녀와 경찰들도 밤에 출동안하는 우범지역, 거기에 인종차별까지 니네나라 관리나 해. 더군다나 요즘 경제까지 나락가는 유럽은 스스로 정신차릴 시기에 남의나라 음주운전 바이크 문제에 열불내는 BTS팬급 활동이 저널리즘이냐. 정신차려 프랑스!
유튜브엔 아이들이 있고,성범죄자는 한국법에 의거 아이들 있는곳 취업도 못하고,범죄조회서 다 제출된다. 유튜브 똑바로 해!
유튜브가 미성년 성범죄자,그것도 여러 피해자들을 만든 가해자 편에 서는 일은 있을수없다. 피해자들은 평생 고통속에 살것아닌가!
좋은 쪽으로 방향을 돌리기 무척 힘든 상황에서 잘 해낸것 자체로 절반을 해낸것과 같습니다. 좋은일 하시며 앞만보고 꽃길 걸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