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PNQu68
작성한글 315 · 작성댓글 91
gIsPNQu68님의 활동
총 315 개
중도파 보기엔, 부정선거 이슈가 잠재돼있어 성급히 어느한쪽편 서는것은 위험해보임
보기좋고 미나도 윈윈임.크리에이터 속성이 방송국 시즌제처럼 계속 그채널의 새로운 면 보여줘야되고, 랄랄이 이모님 부캐로 대박치듯 새캐릭터 계속해줘야 정체가안됨. 그속에서 미나도 시누와 패밀리,시스터 캐릭도 나오고, 봄되면 날도 따뜻해지고 살도 더 빠졌을테니 건강먹방이나 운동,패션등 셋이서 찍을게 많음.또 봄엔 다엿,건강 컨텐츠 니즈 많으니 지금 계속 빼다보면 시기도 좋게겹치고 셋이 가족이니
건강식품부터 생활제품들 광고도 들어올거고 윈윈이라봄
말도 안되는 소리.프로선수들이나 수험생도 자기컨디션 알고 조절한다.휴식도 필수고 심지어 2~3일 이상 너무 쉬면 제 컨디션 회복하는데만도 시간오래걸려 너무 쉬는것도 문제된다. 혹사도 안되고 지나친 휴식도 안되는 지점부터 수면시간까지 다 조절하는데 프로 뮤지컬배우가 5개이상 작품하며 연말시즌 대개 선물용으로 가족,연인들과 시간맞추고 일정 맞춰둔 많은 관객들의 소중한 하루를 깨버린게 말이되나? 거기에대고 "아픈사람인데"소리하며 말도 못꺼내게하는 광팬들은 이성을 잃은거지.
무책임하다. 2년간이나 만나고, 임신해 아이까지 낳고는 아이가 이걸보고 얼마나 상처받고 모든 아이들,주변인들이 다 알때 얼마나 힘들지는 생각안하나.
보기좋네요.둘이 사이좋으니 씨스터컨셉,패밀리컨셉도 더 좋아질 컨텐츠고, 남매컨텐츠도 더 풍부해져 노력하신만큼좋은 컨텐츠, 좋은 일이 이어질듯 하네요^^
중도파로서 난 다양성을 위해 좋게봄. 공산당친밀파 일당독재는 곤란하다
중도파다.한심한 언론들 그만해.강동원손예진전지현 거짓사기 기사나 내는 주제들이 꼴에 마녀사냥 선동은.
중도파유학파다.임영웅이 정상.강동원손예진전지현 거짓사기 기사 선동하는 언론들 비정상이고 한심.
반말찍찍 언어폭력 디엠에서 왜 피해자임영웅탓을 하냐!!!
중도파다.지난달 북한지령 직접받은 민노총 간부들 징역 15년형.간첩들 신난 시위참석자라고 다 간첩 아니듯, 임영웅도 마녀사냥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