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바로가기
네이트 썰
툴툴이
작성한글 40 · 작성댓글 8
소통지수
5,920P
게시글지수
3,710
P
댓글지수
100
P
업지수
2,010
P
툴툴이님의 활동
작성한글
작성댓글
총 8 개
사람이 싫으면, 거처를 알 수 없는 곳에 가서 따로 살면 될것을.. 모자가 독하구먼! ㅜㅜ
2
24.08.17 16:20
30년간 폭언과 폭행. 분노할 만은 한데.. 30년간 폭언 폭행한 부친을 죽인 아들이라는 똑같은 옛날 사건은 무기징역 받았었는데..
오늘의 이슈
난 장윤정 기사로 알고 클릭!ㅜㅜ 뭐지! 누가 누군지 몰라서 뭐라 못하겠다!
4
24.08.06 07:44
이래서 재혼은 잘 생각해야 하는 겁니다.... 암만 다 큰 성인이여도 이미 자식이 있는 남자이고, 배우자는 첫애여서 모두가 본인 아이에게 집중해주고 축복받고 이뻐해주길 원하지만 그러지 못해요 수빈양은 어려서부터 조무보 손에 자라 결핍된 감정과 응어리진 부분이 남아 있을텐데 온전히 배다른 동생을 사랑해줄수 있을거라 생각한것 부터가 어른스럽지 못한 겁니다.... 사람 관계는 상대적인거에요... 첫애라 소중하고 기대되고 기쁘겠죠 하지만 수빈 양의 입장에서 본인이 품은 또다른 자식인데 왜 수빈양의 입장은 먼저 생각을 못하시는지... 집앞에 왔는데 들어오라고 엄마가 버선발로 나가지는 못할 망정 안나가 봐도되냐 부터가.. 에혀
오늘의 이슈
알아서 하3 무우관심
2
1
24.08.05 12:40
열애 더좋은사람과 하길바래요. 정음씨화이팅!!!
오늘의 이슈
타 보지도 않은 사람들이 서스 타령 하는거고, 도로가 변수도 많고, 늘 다니던 곳도 깜빡하고 작동 안하면 긁히기 일쑤. 그럼 몇 킬로에 서스 작동하는지는 아나! 하여간에 타 보지도 않은 자들이 어설픈 정보 주워들은걸로 비난하는게 한심! 더는 댓글 안 달겠음.
24.06.11 17:01
수퍼카 보기는 멋있고 좋지만, 실제 운행하기에는 도로상태 안좋은 곳이 너무 많아서, 하부 닿을까 신경이 많이 쓰여서 피곤! 가급적 아는 길만 다니게 된다.
오늘의 이슈
배에 기름이 껴서 굴러 들어온 복을 빵~걷어 찬거다. 젠장 일반인들은 하루하루 치열한 삶의 현장에서 열심히 사느라 눈코 뜰새 없는데...반면 이 사람은 돈이 뻗치니까, 아쉬운게 없어, 세상 무서운걸 몰랐던게지~ 법은 지키라고 있는거지! 특권층은 법을 무시해도 된다는 그릇된 인식이 불러온 사건이 아닐까 싶다! 겸손과 초심을 모르는 자들은 결과가 안좋다.
22
24.05.30 18:46
고작 3만원 정도면 대리기사님 불러서 안전하게 편하게 이동 할 수 있는걸 가지고.... 그 3만원에 인생을 태우냐... 뭔가 음주 운전하면 경찰한테 안걸리고 요리조리 알딸딸 하게 다니면 막 스릴도 있고 즐겁나? 이상하네..음주운전을 안해봐서 도통 이해 할 수가 없네..
오늘의 이슈
돈을 얼마를 버느냐보다 쓰는걸 잘쓰는게 중요한듯! 명품과 지출에 진심인 사람은 물질적인게 충족되어지지 않는한 사랑 따윈 기대하기 힘들다! 문득 예전 인천 부평에 살던 똘녀 생각나네! 결혼 할거처럼 명품백, 패딩 얻어 입고는 결혼조건등을 앞세우다 먹튀했던 근본없는 찌질이. 진심 없는 만남은 설령 잘되어본들 결과는 뻔하다. 결혼, 재혼 신중하게 접근하는게 필요!
1
24.05.17 06:44
'돌싱글즈5'에서 공개된 이혼 사유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각자의 사연이 모두 가슴 아프지만, 이를 솔직하게 나누는 모습이 큰 용기라고 생각합니다. 최종규, 김규온, 백수진 모두 자신의 경험을 통해 더 성숙해지고, 앞으로 행복한 삶을 찾길 응원합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상처를 치유하며 행복한 미래를 그려나가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오늘의 이슈
자신의 의견은 따로 올려주시길….
1
24.05.05 16:19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뽀빠이 이상용 아저씨두 추가 ㅋ
24.03.07 19:35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1
상단으로
공지사항
전체토픽
© SK Commun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