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FeDXv28
작성한글 140 · 작성댓글 46
ehFeDXv28님의 활동
총 140 개
아이유팬이지만 배역 이미지에도 맞지 않고, 키차이도 너무 남. 권나라나 신혜선같은 170 넘는 애들하고 길쭉길쭉 시원하게 그림 뽑아주면 안되나. 아님 나이라도 20대 중반쯤 되는 배우 쓰던가. 변우석 동안인데.
저런 사람은 보면
30대엔 결혼할까 말까 고민만 하고, 30대후반,40대초반엔 그래도 애는 낳아야지하고 고민만 하다가
40대 후반되서 이젠 못 낳을 거 같으니 남의 애라도 키우는데 싶은데
그냥 매일 저렇게 고민만 하다가 50대에도 늦게라도 결혼해볼까 또 고민하고, 그러다 60대 될 거 같음.
진심 나만 안 궁금해? 기자들만 누구야 누구야 하는 거 같은데? 조세호 연애하고 결혼할 때보다도 더 궁금하지가 않네.
학폭 피해자나 범죄 피해자, 참사 피해자등을 반드시 살려낸다라고 하면 와닿겠지만 범죄경력자를 살려내는 건 글쎄...
편집은 제작진의 영역이니까 아쉬워도 아쉬움에서 끝이지 뭐. 100명 나왔다고 100명 다 영상으로 내보낼 순 없으니.
대신 크레딧엔 본명하고 예명 다 적어서 올려줬을테니 거기서나 찾아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
프로포폴하고 상습대마흡연, 수면제 대리처방 이렇게 세 건뿐이었나? 왜 더 많다고 생각했었지...?
피해자인 화영도 열받고, 아름도 골치아프고,
심지어 다른 티아라 멤버들도 그 이후 하락세 걷고 결국 불명예스럽게 쓰러져가면서 죗값도 조금이나마 치뤘고, 어린나이였던 것도 있으니 그냥 그렇게 다들 그냥 쉬쉬하며, 이제 지난 일마냥 넘어간 일들을
굳이 사장이 명예회복하겠다고 말한 일방적인 주장을 또 종편프로는
곧이곧대로 받아적어서 방송 송출해대고 어휴, 그 둘이 제일 문제임.
서로 외모나 의상 비하하는 거야 런닝맨 오프닝 스몰토킹 단골 주제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그와 별개로 저 머리는 예쁜데?? 숏컷은 좀 그랬지만.
육아정책상 3명 낳으면 국가에서 아예 10년간은 집 걱정 없게 지원해주는 게 맞다고 본다.
출전티켓이 몇장이 늘어서 중국도 가니마니하는 판국에 최다 월드컵 본선 진출팀이 ㅈ이냐? 본선만 가면 장땡이냐? 제시마치나 다른 감독들은 세대교체등 본선 대비까지 다 로드맵 짜놨는데 지는 생각없다는 거 말하는 거냐? 또 2014처럼 3패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