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nunpah66
작성한글 37 · 작성댓글 67
fMnunpah66님의 활동
총 37 개
정말 부끄럽다.
저런 것들이랑 같은 국민이라는 게 정말 부끄럽다.
21세기에 내란수괴 배출국이라는 오명도 부끄러운데, 저런 말종들이 내 이웃, 내 직장동료일지도 모른다는 사실이, 소름끼치고 허망하다.
당분간 이명화씨 캐릭터는 독보적이다
소신을 밝히면 좌우를 떠나 많은 욕을 먹는다는 것을 우린 이미 경험을 통해 다 알고 있습니다
특히, 형님은 더욱 더 그렇구요
그럼에도, 일반 국민이 열, 백, 천의 목소리를 내는 것보다 공인이나 연예인이 목소리를 내주시면, 정치, 사회에 무관심하던 분들이 더 관심도 갖고 참여도 하는데 큰 기여를 합니다.
이렇게 매번 손해나 피해를 감수하면서까지 용기있게 나서주시니 넘 감사할 따름입니다.
형님 노래도 너무너무 좋아하고 즐겨 듣던 팬으로서도
감사드립니다
이번이 마지막 탄핵집회 무대였으면 좋겠습니다
취임부터 탄핵까지 모든 게 남탓, 야당탓, 전 정부탓, 듣기평가 못하는 국민탓인 극우 일베 유투버가 이나라 수장인데, 밑에 그 똘마니들은 오죽하겠습니까? 죽을 때까지 정신 못차리는 것들이 아직도 10프로 남짓 있는 거 같습니다. 짐승들 짖어대는 건 신경쓰지 마시고, 소신있는 모습으로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당신을 굳이 써야 될 이유가 없으니 그렇지 무슨...수요가 없는데 왜 불러? 그렇게 징징거리지 말고,임영웅한테 콘서트 게스트로 좀 써달라고 하던가
반대와 기권표를 던진 저 국개들은 나라와 국민의 안위는 개나 줘버리고, 오로지 지들의 권력욕과 사리사욕만이 목표인 짐승들입니다. 저게 내란을 옹호하고 동조하는 게 아니면 뭔가오? 국민한테 총부리 겨눈 쿠데타를 특검하는데 반대라니요? 것도 국민이 두 눈 시퍼렇게 뜨고 보고 있는데... 이게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게 아닌가요?
무식한 것들이 소신있으면 무섭다니까...
윤두환이 봐라!
2023년 3월 3일, 내란의 힘 원내대책회의에서 주호영이 그럽니다. 민주당이 당론으로 이재명 체포동의안 표결에 불참하는 것은 각각의 헌법기관인 국회의원의 독립성을 훼손하고 민주주의 근간을 흔든다고... 지금 저것들 하는 작태를 보세요. 이보다 더 위선적인 인간들이 있습니까? 매일 내로남불 운운하던 것들이 자기 얼굴에 침뱉기나 하고 있으니... 진짜 진짜 저 집단은 소멸이 답입니다.
그 추운 거리에서 나이 어린 학생들도 자기 팬클럽 응원봉을 들고 나와 한목소리라도 힘을 보태려고 하는 이 엄중한 시국에, 좌우를 떠나 가볍게 느껴지는 표현을 한 것은 잘못이다
부자지간이나 가족이라도 정치성향이나 이념이 얼마든지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도 누나 한 명이 전혀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