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kOSFbc41
작성한글 73 · 작성댓글 6
RkOSFbc41님의 활동
총 73 개
이래서 서로 존댓말 써야해. 요즘 회사들 이직자들이 많아서 문화가 많이 바뀌었는데, 나이가 많든 적든 다 존댓말한다. 반말하는 순간부터는 막대하거든. 여자들의 상하관계야 뭐 쓰레기니깐...알만하다만, 왜 죽냐? 미투를하던, 멱살잡이를 하던, 그래봐야 퇴사지. 그냥 다른일을 해도되는데 왜 죽고 죽이냐고. 이해불가다.
진짜 쓰기레기다. 애 목숨으로 강요? 그걸 생각이라고하는거여? 그래서 대전시티즌, 이재명대표도 간거냐? 자기 자식 저렇게 억울하게 죽으면 어떨지 궁금하네. 조문, 부고 알림도 하지마라. 강요니까.
난 니들의 이중성에 치가 떨린다. 정치인들은 나라를 팔아먹고도 잘사는데..얘기나왔으니 말인데, 나라 팔아먹으면 안보여서 그렇지 그것때문에 죽는사람 많다. 나팔국 세력이 죽인 사람들만해도 수천만될거다. 그런 매국 자국민 살인마놈들도 사는데. 악플은 그런 놈들한테만 해라. 반성하고 살겠다고 뻔뻔하지않으면 좀 용서해줘라. 내가 유투버 연예인들 인성이 뭐 어쩌구하는 놈들 보이면 난 그 유투버놈들한테 악플을 달아주지. 니들이 지금 영상으로 박제짓하는게 그들하는짓보다 더 옳다고 생각하냐고...유투버 자신도 박제 당한다는걸 알아야한다.
안타깝게 또 한 명이 가는구나. 나라를 팔아먹고도 살고, 내란을 일으키고도 살고, 거니 수렴청정을 하고 들키고 곧 특검받을 운명인데도 살자나. 전국민 중 75퍼는 악플달고, 욕하고 다하는데도 살자나. 곧 사형집행될건데도 살려고 하자나. 살 길은 많은데, 왜 그런선택을하니. 좀 더 나이 들고 성숙해지면 아무것도 아닌것들인데. 이왕갔으니 편히 영면하시길...
가루상. 가루상태를 일컫는 이야기. 종이도, 접고 펴고, 쓰고지우고를 반복하면 폐지가돼요. 아름다운 그림은 최초작이 가장 아름다운 법이에요. 물감 계속 이 색 저 색 덧칠하면, 검정색이 돼요.
지들보다 예쁘고 잘나가니까. 하여간 여자들은 ㅡㅡ. 당당하거 맘에 안든다. 말하고 서로 합의점을 찾으면 되자나? 찌질하게. 선배라는것들이 십년을 하루같이 살았어. 무슨 말인지 알지,? 하루를 하나 십년을 하나 다른게 없다는거야. 발전없이 하루살이로 10년이상을 산거지. 그렇게 시기하고 질투할 시간에 책 한자라도 더 봐라. 일단 과실치사로 감방가고.
좋은시절 잘 보냈으니 이제 결혼해서 2세도 보고 해야지. 비혼 여배우들 좀 안타까움. 결혼해도 아쉽게 느껴지지만 안하는게 더 안타까움. 최소 본인들 닮은 아이라도 있으면 좋겠다는...1,2년 안에 좋은 소식 만들어주세요. 나중에 아예 못낳게 되서 후회하면 안타깝자나. 난자 냉동했다가 대리모 쓸거 아니면..
재수 없다. 퇴물이 지저분해져가는 모습. 이걸 압 플이라 하면 안돼요. 팩트자나. 박나래 드러운 개그 한게 하루이틀인가? 정확히 꼬집는거지.
저기는 등이라고해야되는거 아니냐?ㅋㅋ 아무리 낚시가 중요해도 이건 좀 아닌데
뉴진스님? 중복이고 뱅탄쇼녠단도 있으니, 새로울 신에 청바지들 신청소녀들? 블랙진스? 블루진스? 헌진스, 구제진스, 청바지가 진이고 천막 원단이니 뉴텐트?
찢어진청바지소녀단, 신청핫팬츠
© NATE Communications